맥도날드

프랜차이즈

  맥도날드

가맹본부의 일반 현황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명 맥도날드
    회사명 한국맥도날드(유)
    업종 패스트푸드
    대표자 조주연
    전화번호 02--
    가맹사업개시일 1986-09-20
    가맹점/직영점수 124/257
    당기순이익(단위:천원) -13,140,009
    매출액(최근연도/단위:천원) 603,325,957
    홈페이지 http://www.mcdonalds.co.kr

브랜드 소개

 

전세계 119개국 3만 4천여 개의 매장에서, 약 170만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며 매일 6,900만명의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맥도날드는 전세계인들이 사랑하는 퀵서비스레스토랑(QSR, Quick Service Restaurant)이자 세계 1위의 푸드서비스 기업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이자 음식을 즐기는 최고의 방법(Our Customer’s Favorite Place and Way to Eat)’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맥도날드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까지 맥도날드의 역사에는 창업주 레이 크록(Ray Kroc)의 기업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한국 맥도날드의 첫 걸음

1988 서울 올림픽을 개최하며 서울이 세계 속에 우뚝 섰던
그때의 감동을 기억하십니까?

159개국의 83,190명의 선수가 참가한 1988 서울 올림픽과 함께 맥도날드가 한국을 찾아왔습니다. 이후 맥도날드는 빅맥, 후렌치 후라이 그리고 해피밀과 같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메뉴를 선보이며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즐거운 외식 공간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가장 트렌디한 장소로 떠오르는 압구정동에 첫 레스토랑을 열었습니다. 수백 명의 고객들이 레스토랑 앞에 길게 줄을 늘어서며 맥도날드의 성공적인 시작을 함께 축하했고 이를 통해 맥도날드가 한국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잠재력을 보여 주었습니다.

맥도날드는 지난 25년 동안 국내 협력 업체와 긴밀하게 일하고, 현재 15,0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등 한국 사회의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뚜기, 매일유업과 같은 국내기업의 비즈니스를 지원해 왔습니다.

맥도날드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장소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정보안내

위 내용들은 공정거래위원회에 정식 등록된 가맹사업거래 정보공개서의 최신판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가맹사업거래 정보공개서란?
가맹본사의 사업현황,가맹점사업자의 부당,영업활동의 조건등에 관하여 정리 공개된 무서로서 2007년부터 [가맹사업거래의 공정화에 관한법률]에 의해 가맹본사는 정보공개서를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유의사항

정보공개서의 내용은 상황에 따라 누락된 정보가 있을 수 있으며, 등록방식의 특성상 수개월전의 현황을 바탕으로 하고 있을수 있어 현재 시점의 실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창업을 위하여는 해당업체와의 전화 및 창업담당자와의 대면상담을 통해 보다 상세한 내용을 문의하시고 검토하시기기 바랍니다.

가맹창업조건

  • ※단위 : (천원)
  • 총금액 칠천사백칠십오만 (74,750)
    가맹비 24,750
    교육비 000
    보증금 50,000
    인테리어/기준점포면적(㎡)
    설비기자재
    로열티
    기타비용 000
    최초계약기간
    영업지역보호범위
    창업소요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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